서현아빠의 이야기......

인디언 추장....ㅋㅋㅋ 본문

사는 이야기

인디언 추장....ㅋㅋㅋ

[서현아빠] 2008. 1. 26. 20:54
섬뜩한 사진이 나갑니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왠 인디언 추장이냐고요???

음.. 그건 아니고....
뭐 피부에 좋대나 뭐 어쩧대나...ㅋㅋㅋ
마눌님이 붙여주셨습니다...

이거 붙이면 다크서클이 없어지나 모르겠습니다...ㅋㅋㅋ

한장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은 위에 것이 더 나은듯...
요건 좀 아니올씨다 싶네요...ㅋㅋㅋ

암튼 이러고 삽니다...ㅋㅋㅋ
아흑.. 그나저나.. 머리숱 없는게 다 뽀록나 버렸넹...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