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지역축제] 가고파 국화 축제... 본문

Photo story/Trip

[지역축제] 가고파 국화 축제...

[서현아빠] 2010. 11. 6. 17:31


매년 이맘때쯤에 마산에서 하는 축제가 있습니다.

"가고파 국화축제"

통합 창원시가 되고 처음 가봤네요. 전에는 말만 듣고 가보지는 못했는데 오늘 시간이 되서 한번 갔다왔습니다.

예전에는 마산 돋섬 유원지를 행사장으로 했었다고 기억하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마산항에다가 행사장을 꾸려놨습니다.

접근성이나 다니기가 훨 편합니다..^^

일단 국화 전시회다 보니 뭐 이런 저런 구조물도 있는 것 갇습디다.


주차장에 차대놓구 입구쪽으로 들어가면서 한장 찍어봅니다.


입구에 국화로 꾸민 왠 용 두마리를 세워놨더군요.
음.... 용이.... ㅋㅋㅋ


엄마랑 사진 찍습니다.
아빠는 사진 찍히는 거 정말 싫어합니다...^^

찍사가 허접해서 사진이 이렇습니다.
보시는 분들께 양해를..ㅠㅠ


역광에 내장스트로보 한번 날려줬습니다.


저 뒤에 차양 아래에 있는 국화는 기네스에 등제되는 넘이랍니다.
가장 많은 꽃송이를 피웠다고 하더군요...


여기 저기서 찍어봅니다.


여기저기 사진찍을 수 있는 조형물들이 꽤 됩니다.


노란 국화를 배경으로 몇방 날린 것 중에서 표정 좋은거 골라 봅니다.


엄마도 몇장 찍은 것 중에서 한장... 저 아무래도 전생에 지구를 구한듯 해요..ㅋㅋㅋ


이제 지역 축제에 가면 볼수 있는 체험행사입니다.

음.... 이거는 난이도가 좀 있더군요.

다른 가족들 처럼 엄마가 해주는 게 아니고 우리부부는 몽땅 애에게 맏겨 둡니다.

단지 조금만 옆에서 준비만 도와주죠..

가면 만들기 했답니다.


가까운 거리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짬내서 한번 가보시면 좋을 듯하네요.

내일까지 한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