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독일] 출장기 - 출발.... 본문

Photo story/Trip

[독일] 출장기 - 출발....

[서현아빠] 2017. 5. 2. 16:35

4월 23일부터 4월 29일까지 독일 출장을 갔다왔다.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되는 산업박람회 (Hannover Messe 2017)을 보러갔다.


출발전 집에서 짐을 꾸리니...

역시 남자의 출장은 짐이 얼마되지 않는다... 

노트북 넣구, 카메라 하나 넣구 해서 배낭 하나 하고

옷하고, 속옷... 그리고 컵라면 몇개 넣은 캐리어..... 나중에 보딩패스 받으면서 무게 재어보니 11키로 조금 넘던가? ㅎㅎㅎ


보딩패스를 받고,

게이트 앞에서 기다리는 중...

목배게를 라텍스 재질로 하나 구했는데...

목이 짧아서... 그닥 편하지 않더라는... 역시 난 이런게 필요없더라는...ㅠㅠ


자리에 앉았다.

루프트 한자는 이코노미석이 무지 좁은데...

러시아 항공은 그래도 좀 공간이 있다.

하지만, 좌석에 놓인 잡지에 한글은 고사하고 영어도 거의 없는 순도 100% 러시아어 잡지.


후지필름의 카메라를 좋아하는 내가...

러시아 기내지 속에서 발견한 후지필름의 디지탈 카메라..

갑자기 반가웠다는...ㅎㅎㅎ


러시아 항공의 기내식...

맛났다.


러시아 도착하고 숙박하게 된, 파크인 호텔...

러시아 공항에서 걸어서 5분이내 거리에 있다.

주변에 아무 것도 없다. 편의점도 없다.

호텔에서 먹은 저녁...

아주아주 느끼한 넘들.. 대단한 로씨아 음식...ㅎㅎㅎ


호텔에서 보는 공항의 모습.

시간이 9시가 넘었는데도 날이 훤하다..... 북쪽은 북쪽인가 보다..

카메라를 후지필름 X100F를 들고갔는데... 괜찮다. 이거 물건이다...

이렇게 첫날이 지나갔다.

다음날은 바로 하노버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