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평창] 하루 나들이... 본문

Photo story/Trip

[평창] 하루 나들이...

[서현아빠] 2017. 6. 5. 22:32

하루 쉬는 날이 생겨서...

아침부터 평창으로 날라갔습니다.

평창에 "성필립보 생태농원"이 있다고, 사모님께서 한번 가보자고 하셔서 말입니다...ㅎㅎㅎ


김해에서 평창까지...

왕복거리 670KM.... 좀 빡세더군요...ㅎㅎㅎ


가서 특별하게 본건 없는데...

생태농원에서 몇장 찍어왔습니다...


수원교구 황창연 신부님이 계시는 곳입니다..ㅎㅎㅎ

강연을 아주 재미나게 하시는 분이신데, 강연 중에 이 곳을 이야기 하셔서 궁금했나 봅니다.



본관 건물 앞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생태농원이면서, 피정도 할수있는 시설이 되어있더군요...

바당에 나와있는 이걸 딱 보니 모든게 이해되는...ㅎㅎㅎ


전 흑백이 편해요...ㅎㅎㅎ


이 모습을 보니..

이게 바로 완벽한 휴식의 모습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그냥 한번 둘러보러 갔다왔지만,

꼭 한번 여기서 피정겸 휴식의 시간을 보내고 싶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