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가을여행] 가을 여행 첫날... 군산 본문

Photo story/Trip

[가을여행] 가을 여행 첫날... 군산

[서현아빠] 2017. 11. 5. 10:50

뜬금없었다.

갑자기 무작정 일상을 잊고 떠나고 싶었다.

그래서...

딸내미랑 애비랑 학교와 회사를 하루 쨌다...ㅎㅎㅎ


그리고 열심히 차를 달려서 도착한 곳...

군산....


처음 간 곳은 "군산 근대역사 박물관"

군산의 역사도 있고, 일제 강점기의 슬픈 역사도 같이 있었던 곳...


서현이에게 많은 공부가 되었던거 같고, 물론 나도...ㅎㅎㅎ


군산에서 두번째로 간 곳은 

"히로쓰가옥" 이라고 불리는 곳...

적산가옥을 찾아갔다.


관람시간이 11월부터 오후 5시 까지인데...

도착을 5시 넘어서 해서...

거의 후다닥 보고, 사진만 화라락 찍고 나왔다.


신흥동 적산가옥이 있는 곳 주변에,

군산 명물 이성당 본점이 있었다.

그런데 주차를 할 수가 없어서, 서현이랑 서현엄마만 들어가서 사라구 하고

나는 나올때까지 주변을 뱅글뱅글....ㅎㅎㅎ


빵이 정말 맛났다.

단팥빵도 그렇게 달지 않아서 좋았고, 채소빵도 따끈따끈하니 너무 맛있었다.

먹는다구 사진은 못찍었다는거...ㅠㅠ


저녁이 늦어서 일단 숙소로 가서 짐을 풀고, 

숙소에서 물어서 간 식당.


"동서회관" 이라고 백반을 파는 곳인데,

겉모습은 무척 허름했는데, 음식을 보고서는 완전 대 반전...ㅎㅎㅎ

이게 1인분에 7천원이라니...ㅎㅎㅎ


확실히 음식은 남도라는...ㅎㅎㅎ

서현이도 아주 맛나게 잘 먹었단다...^^


혹시 찾아가실 분들은 여기를 참고하시길...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