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CASE] ilmare 일마레 수제 가죽 케이스... 본문

Equipement

[CASE] ilmare 일마레 수제 가죽 케이스...

[서현아빠] 2016. 4. 29. 11:48

난 카메라를 쓰면서 가죽케이스를 쓰는 버릇이 없었다.

주로 세로그립을 주로 썼는데...


후지카메라를 쓰면서 가죽케이스 종종 쓰게 되었다.

티원이 때는 그냥 중국산 저렴이 라지그립을...

프로투는 라지그립도 쓰지만...


아담한 수동렌즈를 주로 달고다니다 보니 라지그립 보다는 가죽 케이스도 물려서 쓰게 된다.




거기다...

악세사리는 주로 빨간색으로...ㅎㅎㅎ


일마레 수제 가죽케이스를 프로투에 달아줬다.

내가 생각하기에는 아마도 최고의 제품이지 싶다.


핏감이나 그립감, 그리고 만듦새는 거의 명품급이지 싶다.

가죽의 감촉이 정말 마음에 든다...


가죽의 특성상 쓰다보면 손때가 묻어서 색도 변할껀데.. 

어찌 변할지는 정말 궁금하다...ㅎㅎㅎ


수동렌즈와 프로투.. 그리고 일마레 케이스... 정말 이뿌다..ㅎㅎㅎ




일마레 스트렙도 있는데.. 그걸 안 달아놔서.. 좀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멋지다...ㅎㅎㅎ


그래도 깔맞춤을 한번 보여주고 싶으니 급거 사진을 추가한다...ㅎㅎㅎ






역시 깔맞춤은 중요하다...ㅎㅎㅎ



혹시라도 이글을 보는 사람이 있어서...

일마레 케이스가 궁금하다면...


http://blog.naver.com/emerald76

일마레 가죽공방 블로그...


여기를 참조하면 되시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