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부산 나들이.... 본문

Photo story/Trip

부산 나들이....

[서현아빠] 2007. 12. 25. 18:41
성탄맞이 나들이를 했습니다.
부산으로 나들이를 갔지요.
남포동 일대를 휘집고 다녔었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뎌 구경했습니다.
사람 진짜 많던데요....

정면샷 한개 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깔끔하게 해놓은 곳이 많아지니 동네 제과점은 망해가는 가 봅니다...
이번 성탄절에도 뜨레주르, 빠리바게뜨 같은 곳은 줄을 어디까지 서서 케익을 사던데...
아파트 입구에 있던 조그만 제과점은 파리만....^^;;;

맛보기 도넛 한개를 서현이가 받았나 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받자마자 와구와구....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행복한 표정....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메라 보면서 미소 한방....^^

남포동 일대를 돌아다녔습니다.
같이 간 분이 카메라 관련 문의가 있다구 해서 제 단골 샵에도 갔다가 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포동 배경으로 집사람 한컷 했습니다...^^

암튼 잘 놀다온 하루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