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가방] Hazzard 4 Photo Recon 새 가방 영입.... 본문

Equipement

[가방] Hazzard 4 Photo Recon 새 가방 영입....

[서현아빠] 2014. 7. 3. 17:39

새 가방을 영입했습니다.

망원랜즈 끼우고 다닐만한 가방이 적당한게 없어서....

찾다찾다 이걸로 했네요...

 

 

 

 

멕포스사에서 나온 Hazard 4 Photo Recon Sling bac 입니다.

텍티컬 기어같이 생겼지만 내부는 카메라 가방입니다...

 

 

뒷면 슬링부분은 이렇게 생겼네요....

좀 빼꼼한 곳에는 전부다 몰리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ㅎㅎㅎ

 

 

Nikon D800 에 세로그립 붙인 채로 AF-S 70-200 N / 2.8 VR II 를 끼운 체로 들어갑니다...

옆면으로 집어넣구 뺄수 있습니다...^^

 

나머지 공간에 파티션을 붙이고 나면... 남은 공간에는 Fuji X-E1 + 18-55 줌렌즈 셋트나...

아래 처럼 Nikon AF 24-70 N 렌즈 하나 더 들어갑니다....

 

 

덮개를 닫으면.. 또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무 손잡이를 채결하면 함부로 열릴 수 없게 되지요...^^ 

 

 

렌즈를 몽땅 들고다니시는 분들에게는 작습니다.

그런분들은 아예 배낭형 가방을 사셔야 됩니다.

 

이넘은 슬링백 스타일이라서 좀 간편하게 들고다니기 위한 쪽이죠...ㅎㅎ

가격은 좀 있지만, 그래도 제가 생각하는 용도의 가방이라서 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