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전주/진주] 연휴 나들이... 본문

Photo story/Trip

[전주/진주] 연휴 나들이...

[서현아빠] 2014. 10. 6. 19:08

연휴를 맞아 간만에 나들이를 갑니다....


먼저 전주에 전동성당을 구경하러 갑니다.

전주에 도착하고, 성당에 도착하기까지 차가 너무 막히더군요...ㅠㅠ

겨우겨우 주차를 하고 성당으로 가니...


으아아악...

사람이 이렇게 많아요... 더 많아요....ㅠㅠ



그래도 비집고 들어갑니다.

전동성당이 눈앞에 있네요..^^



정말 많죠?

쎌카봉과 스맛폰의 물결이 있네요...ㅎㅎㅎ



어렵게 온 만큼 일단 인증샷 부터....

서현이랑 엄마는 운동복을 맞춰입었네요...

아빠는 사이즈가 없었다는 슬픈 이야기가...ㅠㅠ



예수상도 찍고...



성당 전면도 딱 찍어줍니다.


그리고서는 전주에 와서 점심을 비빔밥으로...

줄 안서는 집이 없어요...ㅠㅠ


그나마 줄이 짧은 곳으로 갔는데... 맛 있더라구요...ㅎㅎㅎ



밥먹고 다시 성당으로....

나머지 못본곳을 구석 구석 봐줍니다...


성당 내부도 찍고...



피에타 상 앞에서 서현이도 찍고...



레지오 마리에 상도 찍고...



성당 뒷편도 한장...



옆면도...



레지오상 앞에서..

사모님도 한장...



종탑 부분도 찍고...



여기 괜찮더라구요...ㅎㅎㅎ



그렇게 성당을 보고 한옥마을을 돌아보는데...

사람도 많고해서.. 그냥 남부시장 청년몰을 더 돌아봅니다... 사진을 안찍었네요...


숙소를 못잡아서...

바로 진주로 내려갑니다...


진주 유등축제장 까지 들어가는데... 거의 5시간 이상 걸렸네요...ㅠㅠ

유등 축제장에 들어섭니다.



입구에서 서현이 인증샷....



여기저기 찍어줍니다.




이것은 등공예품인데.. 

요게 마음에 들었어요...^^




마지막으로 남강에 떠 있는 등들을 찍고....



이제는 집으로....

돌아오는 길도 진주를 벗어나는데 1시간 이상 걸렸다는...ㅠㅠ


그래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