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가방] Artisan&Artist WCAM 7500 본문

Equipement

[가방] Artisan&Artist WCAM 7500

[서현아빠] 2014. 10. 8. 20:04

조그만 카메라 가방이 필요했습니다.

간단하게 몇개 넣구 다닐게 필요했죠...


여러가지를 알아보다가 눈에 딱 들어온 넘...

Artisan&Artist 에서 나온 WCAM 7500 이 제일 좋아 보이더군요...


인터넷 포풍검색으로....

거의 최저가로 구했네요...ㅎㅎㅎ


두둥... 택배박스가 왔습니다..ㅎㅎ



열어재끼니 또 박스가.....

나 이런 박스야.. 하면서 또 있네요...



박스를 꺼내고...



박스를 열어보니... 이제는 부직포 주머니가 나옵니다...ㅎㅎㅎ



주머니를 열어보니.. 이제는 비닐포장.... 우아.. 꽁꽁 싸놨네...ㅎㅎㅎ



비닐도 벗기고 꺼내봅니다....



이뿌죠?

내부는 빨간 쿠션들이...ㅎㅎㅎ



페브릭 소재에 방수코팅을 한 재질인데...

아주 느낌이 좋네요...


이제 열심히 써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