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세종시] 세종시 구경.... 본문

Photo story/Landscape

[세종시] 세종시 구경....

[서현아빠] 2014. 10. 18. 23:33

오늘 회사 직원이 대전에서 결혼식을 했습니다.

결혼식에 간김에 막내동서가 있는 세종시에 들렀습니다.


세종시에서 제일 먼저 눈에 띈 것은 도서관이었습니다.

책을 펼친 모습에서 모티브를 얻은거 같은데.. 건물 멋지더군요.



도서관의 맞은편은 정부종합청사가 있습니다.

많은 부처들이 별도의 동으로 구별되어 있더군요...^^

휴일에도 불이 켜져있는 사무실이 많았는데... 일이 많은가 봅니다.



다시 맞은편 도서관으로 시선을 옮깁니다.



도착한 시간이 오후 늦게라서.... 기온은 조금 쌀쌀했습니다.



여기저기 찍어봅니다...ㅠㅠ



건물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ㅎㅎㅎ



조그만 분수가 딸린 연못도 있네요...ㅎㅎ

해질녘이 되어가서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이제 도서관과 연결된 길로 내려가면서.. 호수공원으로 진입합니다...ㅎㅎㅎ



새빛둥둥섬과 비슷한 공연장도 호수에 있네요...

오늘 국악관련 공연이 있었다는데... 놓쳤어요...ㅎㅎㅎ



해넘어가는 석양을 저도 한번 찍어봅니다...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장 찍고 저녁먹고 장유복귀 했네요...ㅎㅎㅎ



오늘도 가뿐하게 560KM 달리고 왔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