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2015.01.31 오늘의 남포동... 본문

사는 이야기

2015.01.31 오늘의 남포동...

[서현아빠] 2015. 1. 31. 19:20

오늘은 간만에 서현이랑 남포동으로 바람쐬러 나갔습니다. 

딸과의 데이트를 한거죠...^^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남포동 거리가 차없는 거리가 되었더군요...^^


그 덕에 주차장에 빈자리가 없었어요..

겨우겨우 한군데 빈자리에 주차를 하고 걸어갑니다...


하지만 가는 날이 장날 맞습니다.

남포동 한가운데에서... EXO의 행사가 있네요...


걸어다니기 힘들 정도로 많은 사람이 왔네요...ㅠㅠ



외국 관광객들도 엄청나게 많고...

장유 촌넘이 사람 많은데 가서 정신이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저 사람들을 피해서 돌아다니다가... 다리쉼을 하러 카페로 갑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립니다.

부르르르르르.. 진동이 울릴때 까지...ㅎㅎㅎ



저는 밀크티라떼...

서현이는 그린티라떼...

그리고 달다구리한 초코퍼지 한조각...ㅎㅎㅎ


사람은 많았지만, 그래도 즐거운 시간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