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사진찍으러 못가서... 뻘짓 중... 본문

Equipement

사진찍으러 못가서... 뻘짓 중...

[서현아빠] 2015. 9. 17. 21:37

사진 좀 찍으러 다녀야 되는데..

못나가서.. 

뻘짓 중...ㅎㅎㅎ


제습함에 넣어둔것 꺼내서 증명사진을 찍어줍니다...^^


먼저 핫셀 부터...


두번째는 티원이...


세번째는 적외선 필터 개조한 이원이...


네번째는... 니콘의 스테디셀러.. FM2...


다섯번째는 묵직함과 셔터소리가 죽이는 니콘의 F4S...

이넘에게 딱 맞는 80-200/2.8D 렌즈도 같이 보관중임..ㅎㅎㅎ


갖고있는 유일한 풀프레임 디지털 카메라..

여섯번째 니콘 팔배기...ㅎㅎㅎ


일곱번째는 휴대성 최강, 그리고 사진도 잘 뽑아주는 후지필름 GF670 폴딩중형카메라...


그리고..

이 사진을 찍은 후지 엑백수가 여덟번째...


중명사진 못찍은 넘들이 3개 정도...

음... 11개가 되었네요...ㅎㅎㅎ


뭐가 더 들어올지는 아무도 몰라요.. 저도 몰라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