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중국 상해] 짧은 출장... 본문

Photo story/Trip

[중국 상해] 짧은 출장...

[서현아빠] 2015. 12. 9. 21:20

중국상해에 짧은 출장을 갔다왔습니다.

2박3일... 


Shanghai Marintec 전시회와 거래처 중국공장을 둘러보러 갔었네요.

중국은 처음 가봤네요...^^


사진은 뭐 거의 없어요...ㅠㅠ



숙소는 상해 남경로에 있는 "더 원 이그제큐티브 상하이 스위티  메니지드 바이 캄펜스키 호텔 The One Executive Shanghai suites managed by Kempinsky Hotel"라는 곳에 묵었네요.

간판은 이렇게 붙어 있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는 이런 느낌이네요.



옆면도 이런 느낌...



호텔 1층 로비 천장은 이런 장식이 있네요.



한장 더....

맞은 편에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었는데 그건 못찍었어요....^^



호텔로비를 지나 객실로 올라가서 문을 열면... 이런 방이 펼쳐집니다.



욕실이 아주 멋지게 되어있네요...^^



욕실 한장 더..



침실에서 한장...



침대 옆 조그만 책상은 이렇게...



가장 중요한...

이 객실은 Smoking 가능한 방입니다.

이렇게 재떨이가 놓여져 있는 호텔방은 정말 반가웠네요....ㅋㅋㅋ



상해 전시장 입니다.

대륙의 기상으로 엄청 넓습니다.... 전시관 면적으로 면... 부산의 백스코의 4배 정도 규모인거 같네요...^^




여기는 상해의 중심지 푸동 금융가입니다. 상해 동방명주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았어요.. 



우아~~ 높다....^^





사진을 그닥 많이 찍지는 않았고, 일정이 빡빡해서 전시장과 호텔을 왔다갔다 했던 출장이었지만,

나름 간만에 바람좀 쐬고 왔네요...^^


사진은 FUJIFILM X-T1 / XF16-55와 G3.Cat6 손전화가 수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