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경주] 간만의 나들이... 본문

Photo story/Trip

[경주] 간만의 나들이...

[서현아빠] 2016. 3. 1. 07:22

지난 일요일...

간만에 나들이를 갑니다.


갈 곳은 가까운 경주...^^


일단 출발점은 김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시작합니다.

간단하게 점심을 먹는 거죠...ㅎㅎㅎ




그리고 나서는 서현이 오케스트라 연습을 갑니다.

연습시간 동안은 가까운 카페에서 커피와 함께 기다립니다.


사모님은 요즘 영어 공부에 푹 빠졌습니다...^^

사진이 있지만, 초상권보호 요청하셔서 지웠습니다...ㅎㅎㅎ




저녁무렵 경주에 도착해서는 어설픈 한정식으로 저녁을 먹고...

안압지 야경을 보러 갑니다.




요즘 한참 재미들린 나무찍기도 하고요...^^




다음날 아침...

간단하게 요기를 하고...

양동마을로 달려갑니다.


날이 추워서 좀 그랬지만, 상당히 매력적인 곳이더라구요...^^



역시나 나무를 찍어줍니다.

특히나 고목이 많아서 좋더라는...ㅎㅎㅎ






한옥집 문도 찍어봅니다...^^




또다시 나무로....ㅎㅎㅎ




경주에 온김에 석굴암 구경을 갑니다...^^




많은 곳을 빡시게 돌아보는 거 말고

그냥 편안하게 돌아보고 왔네요...^^


신록이 가득한 봄에 다시가고 싶은 곳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