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개봉기] Fujifilm X-Pro2 본문

Equipement

[개봉기] Fujifilm X-Pro2

[서현아빠] 2016. 3. 28. 17:06

후지에서 새 카메라가 나왔다.

이름하여 X-Pro2.


최근에 후지에서 새로운 카메라가 나오면 필름시뮬레이션을 하나씩 추가하던데...

전작의 X-T1 에서는 "클래식크롬"이라는 시뮬레이션 모드가 추가되었고..


이 Pro2에는 후지의 흑백필름인 "Acros"모드가 추가되었다.

최근에 아크로스 필름을 주로 쓰고있다보니..

너무 궁금했다...ㅠㅠ


그래서 잘 안쓰던 Nikon D800라인을 몽땅 정리하고..

이넘을 데리고 왔다...



속박스의 X표시...

아.. 오래간만이다...

새 포장을 뜯는 느낌이...ㅎㅎㅎ



귀찮으니 몽땅 뜯고 외관을 한번 찍어본다...

잘생겼다...


사실 첫 후지필름디카인 X-100s를 구할때...

이 모델의 전작인 X-Pro1과 엑백수랑 둘중에서 뭘 할까 했었는데...


그 당시에는 그닥 마음에 안들었다.

AF도 늦고 해서....



지금은 AF도 개선되고, 아크로스 모드도 있고, 수동 렌즈 사용하기 위한 편의기능 - 디지탈 스플릿 기능등이 추가되어서...

더더욱 마음에 들었다고나 할까...ㅎㅎㅎ


단지...

기존 모델에서의 메뉴구성은 그닥 힘들지 않게 파악이 되었는데....

이넘은 Pro 라고 그런지 무지 어렵다.


메뉴 항목간에 연관성도 늘어나고...

한동안 공부좀 해서 들고나가봐야 겠다...ㅠㅠ


그래도 만듦새나 뭐 느낌은 정말 마음에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