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이러구 놉니다...^^ 본문

Photo story/Family

이러구 놉니다...^^

[서현아빠] 2007. 12. 26. 23:03

이러구 놀았습니다....ㅋㅋㅋ

아빠랑 서현이랑...

토끼 모자랑 곰 모자 쓰고 사진 찍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장만 하면 좀 심심해서 한장 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망가져 보는거죠 뭐...ㅋㅋㅋ
요기 까지는 서현엄마의 작품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미난 밤이죠...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쎌뿌로 찍어본 샷......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