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손재주 하고는... 본문

Miscellaneous

손재주 하고는...

[서현아빠] 2008. 1. 22. 17:03
정말 손재주하고는... 완전 안습입니다.
조금 지난 버전으로 안구에 쓰나미가....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쪼금 엉성해 보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조짐이 좀 보이십니까?



선정리 그런거 없다.. 닥치고 쓰는거다.......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뿌장하게 Cable Tie한개 채워놨습니다.
요즘 GPS - 교통안전 단말기는 내부 정보 다운로드 안해도 쓸수 있게 되어있네요....
업뎃은 유료..... 1년에 만원..... 그닥 비싸지는 않군요.....ㅋㅋㅋ

암튼 뭔가 좀 정리해볼려다가 그냥 무작스럽게 달아놨습니다....ㅋㅋㅋ

현대디지텍 제품으로 HG-99000N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