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역시 한식이 좋아......."쌈밥정식" 본문

먹거리 이야기

역시 한식이 좋아......."쌈밥정식"

[서현아빠] 2008. 2. 8. 09:00
서현아빠의 입맛은 원래 니글거리는 걸 무자게 좋아라 합니다.
치즈, 크림소스, 삼겹살, 올리브오일 기타 등등등

최근에는 그 니글거리는 메뉴들을 조금씩 멀리하게 되네요....
개운한 뒷맛이 좋아졌다고나 할까요....

요번에 남포동에 나가서도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었지요...
그냥 돼지갈비나..... 아니 족발냉채를.... 뭐 이런 생각 하면서 옛 유나 백화점 뒷길 부근을 어슬렁 거렸습니다....

골목 골목 좀 다니다가 눈에 띈 한군데....
서현엄마가 가보자고 해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밥나오기 까지 기다리는 서현모와 서현냥....ㅋㅋㅋ

















그래서 기다림 끝에 나온 음식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푸짐한 쌈밥정식.... 특히나 1인분에 7천원이라는 아주 착한 가격이 더....

경상도 식으로 강하게 양념된 음식이 아니라 아주 담백한 맛이 더 좋았었다능...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히나 이 고등어 조림의 무우는..... 입속에서 살살 녹아버렸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에 놓였던 꽁치도 한번 찍어달라고 고소한 냄새를.....^^


최근에 먹은 점심 메뉴 중에 가장 확실하게 성공한 케이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조미료가 거의 안들어간 맛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 번에도 아마도 찾아가게 될 듯 하네요...^^

렌즈를 50 단렌즈만 들고가서 에메한 화각이 나와서 간판샷은 생략하고 계단샷으로...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으로 먹거리를 올려본 서현아빠...
급 재미를 느끼고 있어서 다음번도 해보리라 마음 먹습니다...ㅋㅋㅋ

그럼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먹거리 소식을 드릴때 까지 빠빠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