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요즘 생각나는 곳...... 본문

Photo story/Landscape

요즘 생각나는 곳......

[서현아빠] 2007. 10. 22. 17:43
가을이 깊어가면 생각나는 곳이 있다.

여러 영화의 촬영지로 소개되었고, 물안개와 고사목과 단풍의 조화가 그림과도 같은 곳....

2년 전쯤 11월 초에 무단히 집에 있다가 갑자기 삘 받아서 밤새 달려간 곳...

그 곳...

주왕산 주산지......

지금은 사람들의 훼손이 넘 심해서

철조망 치고 진입금지로 해놨다는 그런 후문이 들리는 곳.....

이때 찍은 사진은 Mamiya C330이라는 TLR 을 사용해서 찍었다...

6X6의 판형에 익숙하지 않아서 인지... 영 사진이 거시기 한 느낌이...ㅠㅠ

일단 한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거 찍을 당시도 많은 사람들이 카메라를 들고 여기저기 불쑥 불쑥이었다...

약간의 에티켓도 찾기 힘든 시간...

"야... 얼굴 잘생기셨습니다...." 라고 서로 외치며 비켜달라구 하던 시간....

아마도 이때 DSLR 사용자들에 대한 실망감이 엄청났었고, 그래서 돼지털 사용을 꺼렸던 한동안도.....

암튼 이때...

반영을 주제로... 한장 찍은게 이겁니다....

언젠가는 철조망이 없어지고 이런 사진 다시한번 찍어볼 수 있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