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Movie] 아니.. 나의 아톰은 이렇지 않았어....ㅠㅠ 본문

Favorite things

[Movie] 아니.. 나의 아톰은 이렇지 않았어....ㅠㅠ

[서현아빠] 2010. 1. 18. 09:14

일요일에 딸내미가 심심하다고 해서 삼대 오년만에 영화관에 갔었습니다.

김해 휴엔락 CGV...

겨울 방학중이다 보니 아이들하고 볼수 있는 영화들이 꽤 되더군요.

그 중에서 시간이 허락해서 본 "아스트로보이 - 아톰의 귀환"....

여러 매체를 통해서 아톰이 미쿡에서 제작된다는 소식을 접했었지만, 나의 아톰을 저렇게 까지 얄구지게 만들줄은 몰랐네요...

코주부박사 - 엘리펀트 박사도 이상하고, 뭐..... 자다 보다 나왔다능...


거기다 더빙판은 아무래도 좀.....

그래도 서현이가 재미있었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저녁에 집에와서 본 헬싱 7편이 더 재미났었던 서현아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