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zoooop.... 이게 무신 말....ㅠㅠ 본문

사는 이야기

zoooop.... 이게 무신 말....ㅠㅠ

[서현아빠] 2010. 1. 25. 11:00

서현엄마가 서현이 보라구 "노부영"을 질럿습니다.

참... 애비나 애미나 지름이 ㅋㅋㅋㅋㅋㅋ


string beans 나 spaghetti 는 아는 말인데...

Zoooop은 뭔 뜻인지 아리송송하네요.....

물어보길레....

"그림에 수프 같은 거 먹는 모습이 나오니까... 아마도 수프 먹는 소리를 내는 거 같다..."라고 이야기 한듯....

사전 찾아도 안나오더군요...

인터넷 찾아보니... 제가 한 말이 맞더군요....

아후...... 어렵네요....ㅠㅠ




PS) 사진은 웹상에 같은 내용 있는 걸로 불펌했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