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독일] Color Photo in Dresden 본문

Photo story/Trip

[독일] Color Photo in Dresden

[서현아빠] 2015. 4. 22. 19:29

Color Photo in Dresden

Fujifilm X-T1 + XF 16-55






이 건물은 음악당이었어요.



광장의 동상



시계탑을 포함해서 넓직하게...



동상도 한번 당겨보고



멀찍이도 한번 찍어보고...



음악당 정면도 한번....



여기는 쌍동이 궁전이라고 하는거 같더라구요...



이쪽 뷰가 좋아서 한번 더...



도로쪽으로 보면서... 



궁전 앞 정원... 소박합니다...^^



쌍동이 궁전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휘황찬란한 곳이 나옵니다...ㅎㅎㅎ



XF 16미리로 넓직하게 찍기....



분수 주변의 등기구 주변으로 왼쪽 오른쪽 까꿍샷을....



까꿍...ㅋㅋㅋ



정원 주변은 "비포장"입니다...ㅎㅎㅎ



아치 주변의 술신 디오니소스.... 박커스....ㅎㅎㅎ



역시 초들의 표정은 다양해요...ㅋㅋㅋㅋ




드레스덴 궁과 주변이었습니다.

조금은 아쉽네요... 사진들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