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김해장유] 화덕피자가 먹고싶을 때.... 본문

먹거리 이야기

[김해장유] 화덕피자가 먹고싶을 때....

[서현아빠] 2015. 5. 9. 17:58

FUJIFILM X100S


갑자기 피자가 땡길때...

거기다 화덕에서 갓 구운 피자가 먹고싶을때...

장유에서는 여기를 갑니다..^^


"김씨화덕"


김해 장유 율하 카페거리에 있는 곳입니다.




뭔가 간판이 좀 있어보이지 않나요...ㅎㅎㅎ



내부 인테리어 일부입니다. 부담스럽지 않고, 편하게 먹을 분위기에요...^^



조금은 엔틱한 맛도 낼려구 했더라구요..ㅎㅎㅎ


메뉴는 런치셋트 - 피자, 파스타, 셀러드 조합으로 갑니다.



피클은 직접 담그나 봅니다. 

파는 피클보다는 신맛이 덜하고, 씹을때 좀 아삭거리는 느낌이 있어요...^^



일단 셀러드 부터 나옵니다...^^ 화려하지 않지만 맛은 상당히 괜찮아요...ㅎㅎㅎ



피자는 네가지 치즈가 들어갔다는 걸 시켰습니다.

도우도 얇고, 치즈가 아주 풍부하게 들어서 맛이 고소합니다.

꿀도 찍어먹으라구 주니.. 맛이야 뭐 말 안해도 아주 괜찮더라구요...^^

서현이의 추천 피자였는데.. 맛납디다...ㅎㅎㅎ



스파게티는 아주 단순하게 뽀모도르로.... 굵직굵직한 마늘이 씹혀서, 피자의 느끼한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네요....ㅎㅎㅎ

아주 맛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점심을 먹었으니... 커피도 한잔....

김씨화덕 맞은편에 있는 커피숍입니다.


프론트 겸.. 주방겸인데.. 오픈이라 색다르더군요...^^





편안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저는 따끈한 아메리카노...

사모님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서현이는 초코쉐이크를 주문했는데....


커피맛이 정말 특징적이더군요.

로스팅이 다른건지.. 원두가 다른건지는 모르겠지만...


별다방 같은 탄맛이 약하고, 끝에 신맛이 삭 돌더군요...

뭔가 구수한 숭늉같은 바디감이라고나 할까요...^^


마음에 들었어요...ㅎㅎㅎ


암튼 간만에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