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전북 고창] 학원농장 청보리밭... 본문

Photo story/Landscape

[전북 고창] 학원농장 청보리밭...

[서현아빠] 2016. 4. 23. 20:17

4월에 흔히 볼 수 있었던 풍경...

하지만 이제는 쉽게 볼수 없는 풍경이 되어버렸네요.


간만에 장거리 출사를 갔습니다.


고창 학원농장 청보리밭...


김해에서 제일 가까운 청보리밭은 하동에 있다지만,

고창보다는 규모가 작다는 이야기를 듣고... 


새벽 4시반에 출발...

편도 약 300km...


도착시간은 8시 안되서 도착했는데..

벌써 사람들이 우글우글...


역시 대한민국에 사진이 취미인 사람들이 너무 많다... 증말 많아....ㅎㅎㅎ


쭉 사진 나갑니다.











프로원... 아크로스..

역시 좋다...ㅎㅎㅎ














티원에 50-140으로 하는 노출장난...

청보리 색을 날려봤는데... 이것도 마음에 든다...ㅎㅎㅎ




청보리밭에 유채꽃이 한쪽에 가득...

청보리 보러와서 유채도 보니.. 꿩먹고 알먹고네요...ㅎㅎㅎ




여기서 1시간 정도 머물면서 사진을 찍고는...

고창까지 온 김에 가까운 선운사로 갑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