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남포동 외] 주말의 흔적 본문

먹거리 이야기

[남포동 외] 주말의 흔적

[서현아빠] 2017. 1. 23. 09:14
간만에 주말 나들이...

그러나 아니 역시 먹사만 가득..ㅠㅠ

남포동에 바람쐬러 나갔다가..

배고파서 들어간 식당...

옛골....

예전에 갔었던 기억으로 그냥 들어갔는데...

간만에 저렴하게 한정식 먹고 나왔당...ㅎㅎㅎ

먹는다구 바빠서 사진은 이거 딸랑 한장...ㅎㅎ


두번째로 간 곳은 

헤메고 다니다가 다리쉼하러 들어간 유달리...

음... 음료를 병에다 주네...ㅎㅎㅎ

서현이가 한번 가보자고 한 곳...


여기는 김해 대성동 고분 주변의 카페...

SS커피 라고 하던가?

가격이 조금 비쌌슴...

맛은 뭐 기본정도...

위치가 좋아서 그런지 자리 잡기 힘들었슴...ㅠㅠ


김해 신세계 백화점 내의 서점...

반디엔루니스 뭐라고 하던데.. 기억이 잘 안남...ㅠㅠ

거기서 뒤적거리던 책....

아무래도 여행이 가고싶은가 부다...ㅠㅠ


저녁먹을려구 들어간...

태국식당 KON THAI...

쌀국수랑 볶음밥.

맛이 괜찮음...ㅎㅎㅎ

베트남 쌀국수와는 다른 느낌.

진한 육수도 좋았구, 고수 달라고 하니 푸짐하게 줘서 더 좋았다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