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Camera] Nikon S2 Rangefinder Camera 본문

Equipement

[Camera] Nikon S2 Rangefinder Camera

[서현아빠] 2018. 1. 8. 12:53

그러하다 택배가 온 것이다...

분명히 내 기억에는 지른 기억이 없건만...

언제 내 무의식 속에서 또 다른 자아가 발현되었던가...

아니 지름신 그 분의 부름에 너무나도 성실히 답했던가...ㅠㅠ


박스를 찍을 사이도 없이 찢어발겼구나...

내심 이런 야성이 남아있었다니.. 사모님 좋아하시겠다...ㅎㅎㅎ


왠지 느낌이 쏴~~~~ 하게 온다...ㅎㅎㅎ

이게 뭘지..



그러하다...

바로 니콘의 RF카메라...


SP나 S3를 구하지는 않고,

왜 S2를 구했을까????


이건 정말 완벽한 기계식카메라인데....ㅎㅎㅎ


갑자기 책상서랍에서 이상한 넘이 튀어나왔다...

이건 언제왔지?


이 넘은 렌즈를 바꿔야 된다.

선우아빠님이 극찬하는 Canon 50mm 1.4 LTM 으로 언젠가는 바꿔줄껀데...

이넘은 셔터막이 좀 거시기라....

일단 생각좀 많이 해봐야 된다...ㅋㅋㅋ



프로투에 달아줄려구 구해놓은

Hyperion Camera Strap 이 요놈이랑 더 잘맞아서 그냥 여기다 끼워줬다.

 


 

50년도 넘은 넘인데...

셔속도, 포커싱도 좋다.

필름실도 깔끔하고..

셔터막도 깔끔하다...


조만간 필름테스트 하러가야 겠슴...ㅎㅎㅎ


갑자기 생각나서...

쓰고있는 후지필름 X100F랑 사이즈 비교를 해봤다.



역시 아담하다...

가방이 간편해 질거 같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