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VoigtClub 공제가방] 택배를 기다리며.... 본문

Equipement

[VoigtClub 공제가방] 택배를 기다리며....

[서현아빠] 2008. 1. 24. 14:53

Voigtclub 공동제작 카메라 가방이 오늘 택배로 발송됬다.

#2301 Brown 으로, 카메라 가방에서 보기 흔하지 않은 갈색이 아주 고급스럽게 나왔다.

요렇게 생긴 건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 이미지는 Voigtclub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주문은 12월에 했고, 이거 주문할때 갖고 있던 안쓰는 물건들 정리해 버렸었다.
Ipaq 2110을 내보내고 그걸로 이 가방을 들이기로 했다.

한달 조금 넘어서 오늘 발송됬다고 하니 가슴이 두근두근하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정도 마무리면 명품 소리들어도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 쓰고 있는 메코이 제의 가방은 이제 집에 놔두고 이걸 들고 다녀야 될 듯...^^

제 덕팔이와 함께 회사를 다닐 듯 합니다...^^

도착하면 다시 이뿌게 찍어보겠습니다...ㅋㅋㅋㅋ







하지만 찍사가 허접하기 때문에 기대는 금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