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경남 창원] Cafe Mojo 본문

먹거리 이야기

[경남 창원] Cafe Mojo

[서현아빠] 2023. 1. 30. 18:25

주말 아침 사모님이 근사한 카페에 가보고 싶다하셨다.

바로 검색을 후다닥해서, 집에서 뭐 거의 3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이 곳으로 왔다.

https://place.map.kakao.com/1570418656

 

카페모조

경남 창원시 성산구 삼귀로486번길 60 2~4층 (귀산동 626-10)

place.map.kakao.com

 

귀산동 카페거리가 유명하기는 한데,

한쪽은 너무 번잡스럽고, 사람많고, 시끄러운 곳들이라 솔찍이 한번 가고는 다시 가고싶지는 않았다.

귀산동 들어가서 마을쪽으로 꺾어들어가면 여기는 근사한 카페들,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다.

 

그 중에 가보기로 한 곳은 바로 여기....

정문 샷이 아주 색다르다. 카메라 안들고 간게 참 이렇게 아쉬울때가 있다니...ㅎㅎㅎ

화려하지 않지만 왠지 느낌좋은 느낌이...ㅎㅎㅎ 뭔소리래.ㅋㅋㅋ

음.. 여기는 애완동물 입장 안된다고 딱 적혀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3층과 4층이 카페로 꾸며져 있고, 

과하지 않은 실내장식이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다.

바리스타 들이 있는 바 부근은 아주 수수한 느낌.

메뉴도 적당히 있는 느낌.

그런데, 가격은 좀 있다. 저렴하지는 않다.

밖으로 보이는 풍경은 뭐 말해 뭐해...

바다를 눈 앞에 두고,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하고, 커피 맛도 보고...

분위기 좋다.

오늘의 메뉴....

카페라떼, 딸기 스무디... 그리고 소금빵과 티라미수...

딸기 스무디 정말 맛나드라... 소금빵은 조금 따듯했으면 더 좋았을 듯... 티라미수도 맛났다.

생 민트가 가니쉬로 올라간 딸기스무디 강추....^^

요즘 딸기철이라 더 강추....

 

음... 총평 아닌 총평을 해보자면,

커피는 좀 아쉬웠다. 이 좋은 뷰에 향긋한 드립커피가 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스무디는 강추.

베이커리 쪽은 나쁘지 않았다는...

 

근데, 카페에 애기들 데리고 오시는 분들... 너무 시끄럽다... 정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