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세종] LEEDO COFFEE - 이도커피 본문

먹거리 이야기

[세종] LEEDO COFFEE - 이도커피

[서현아빠] 2023. 5. 2. 09:40

지난 주말에 세종시를 들렀었다.

간만에 들른 곳이라, 어디 괜찮은 카페 없나 싶어서 검색을 해봤더니

세종시카페 라고 검색하니 나오는 곳.

바로 이도커피였다.

https://map.naver.com/v5/search/%EC%84%B8%EC%A2%85%20%EC%9D%B4%EB%8F%84%EC%B9%B4%ED%8E%98/place/1250958263?placePath=%3Fentry%253Dpll&c=15,0,0,0,dh

네비를 켜고 시키는 데로, 찾아갔더니, 주차장도 있었다.

카페 외관은 이렇게....

같이 간 일행에 애기가 포함되어 있어서 2층은 올라가지 못했다.

2층은 노키드존 으로 되어있었다.

빵종류도 다양하게 있었고,

커피도 진하기도 선택할 수 있도록 주문을 받았었는데,

문제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었다는 거.....ㅠㅠ

 

우리집 사모님이 연한 커피를 좋아하다보니 다 연하게 주문한 커피들... 

음.. 내 입에는 조금은 싱거웠다고...ㅠㅠ

이 사진에 있는 커피가 이도커피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던데, #이도더블 이라는 이름이었고 오로지 아이스로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그렇게 주문했더라.

섞지말고 그냥 마시라고 했는데, 상당히 맛나더라...

 

너무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던 관계로, 사진도 몇장 안찍었고, 세종에서 유명해서 3호점까지 오픈했다는데

메뉴도 다양해서 거의 뭐 브런치 카페처럼 갈 수도 있었겠지만, 가는 날이 장날이었다고 좀 그렇더라.

 

재방문의사는 글쎄.... 그 가격으로 저 분위기라면 솔찍이 다시 찾아가고 싶지는 않고, 가는 길에 있다면 한번 가볼 만한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