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X100F] 밀양 표충사 본문

Photo story/Trip

[X100F] 밀양 표충사

[서현아빠] 2019. 10. 3. 19:18

밀양 표충사는 

서현이가 어렸을때 가보고 이번에 처음 가봤다.

비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역시나 색이 진득하게 나온다.

간만에 갔다왔지만, 아주 상당히 마음에 든다.

 

이 담벼락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산사 위로 흘러가는 안개가 근사한 날씨였다.

여기저기 절집도 이뿌고

표충사에서 제일 좋아하는 범종루....

흑백으로 찍어도 근사한 곳...

산신각 옆.

성황당 나무처럼 꾸며져 있더라.

지장보살이 계시는 명부전 뒷편의 모습.

여기도 절집.

표충사에는 백일홍 나무가 여기저기 있는 것 같았다.

양산 통도사에 영각 앞도 나무들이 이뻤데,

통도사 홍매화는 영각 앞이었다...

그런데 표충사 영각 앞도 넘 이뿌게 꾸며져 있었다.

 

나오는 길에 본 풍경.

넘 좋았다.

 

오랫만에 밀양 표충사를 찾았는데,

쏟아지는 비를 뚫고서 간 보람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