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아빠의 이야기......

[런던] 런던구경 - 버킹엄 궁... 본문

Photo story/Trip

[런던] 런던구경 - 버킹엄 궁...

[서현아빠] 2019. 1. 28. 16:32

런던 구경 간다고 하면 

다들 한번씩 가는 곳...


영국 여왕이 사는 곳.

버킹엄 궁...^^


거기 근위병 교대식이 볼만하다고 해서 가는데...

출발을 늦게해서 좋은 자리는 못 잡았다. 아침잠이 문제지...ㅎㅎㅎ


버킹엄 궁으로 가는 길..

그린파크 역에서 내려서 그린파크를 지나가면 이런 문을 만난다...

이 문을 나오면 버킹엄 궁이 시작...ㅎㅎㅎ


아따 사람많다...

근위병 교대식이 있다는 11시 전이라서 

구경꾼들이 바글바글하다...ㅎㅎㅎ


앗 깜딱이야...

인증샷 한방 날리고...ㅎㅎㅎ


근위병 행진하는 모습은 

넘 멀어서 잘 안나왔다.

그래서 그냥 전경이나 찍고...


반대쪽에 가도 사람이 바글바글....


가운데 저 금빛 탑이 있는 부분에 

빅토리아 여왕의 모습이 있는데...

정말...


"풍채 좋시다" 라는 말이 딱 나오드라...ㅋㅋㅋ


화려함이 가득한 문...

저 문으로 근위병이 들어갔다...^^


영국 경찰의 애칭이 보비 라던가?

그렇게 친절하지는 않더라... 아마도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보다...ㅎㅎㅎ


다른 날, 한번 더 갔다왔었다.

기념품 몇개 더 보고와야된다고 해서...ㅎㅎㅎ

정면을 찍어야 되는데, 정면사진은 인물이라 페쑤~~~

뒷면이라도...ㅋㅋㅋ


아따..

다시봐도 정말 화려하다...ㅎㅎㅎ

여기를 지나치면

여왕의 겔러리.. QUEEN'S GALLERY 가 나오는데...

거기 기념품점이 아주 기가막히가 화려했다.

영국왕실 인증 기념품만 파는 곳이라나...ㅎㅎㅎ